지금 바로 해봐 나도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요즘 아주 이쁜 남자들 많이 와서 봤는데, 진짜 재밌는 거야. 내가 일하고 있을 때 생각하게 되니까 나도 잠깐 호빠 알바 해보고 싶어. 이야기 하고 놀아볼 수 있지? 나중엔 괜찮으면. 내 친구도 이미 해봤다.
호빠, 아따방? 내 마음은 흐릿해
내가 정말/아주/매우 좋아하는 커뮤니티/채널/방송에서 무슨/어떤/간단한 일을 보면 갑자기 모든/여러/하나의 생각이 혼란스럽게 되는 거야. 예전에/요즘/항상 행복했던/즐거웠던/좋았던 추억들이 떠올라서/마음에 오가고 있어서/그러니까 더욱/훨씬 더/아주 혼란스러워. 내 마음은 강물처럼 막막함으로 가득하고 있는 것 같고/끊임없이 변화하는 것 같다는 기분. 아빠 방, 정말로/가끔씩/종종 낯설게 느껴져.
지금 바로 중빠가 필요해
업무는 정말 많고해서, 생각을 차분히 하지 못해. 이런 상황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휴식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해줘. {짧게라도 중빠를 하면마음이 진정되고..
사랑과 정정오로 가득한 호빠알바
당신은 아름다움으로 매혹적인 {숙녀들과 함께 하루최고의 순간을 만들어가고 싶으신가요? ? 이 정장을 입고 {호빠 알바는 당신이 꿈꾸던사랑과 정전을 느낄 수 있는. 금방 당신의 세상으로 이끌어 갈 욕망이 실현되고, 당신은 here 새롭게 태어날 것입니다.
아빠방은 누구의 집일까?
어릴 적에는 크다던 아빠방. 지금은 사물함처럼 보일 정도로 시간이 흘렀다고 느껴진다. 내가가 어릴 때는 놀기 공간였지. 지금은 침묵 곳이 된 것 같아요.
잊어버렸네 어떤 느낌이었는지 기억나지 않아.
검은색의 벽도 가족에게는 꿈으로 가득했던 곳이었죠.
고통스러운 현실
사람들은 나를 시기한다. 그들은 제가 생계 유지를 위해 이런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몰랐어요. 하지만 나의 욕망은 그렇게 달라진 않죠. 밤에도 하루 종일 계산서를 보면서 지내고, 오후가 되자마자 그 모든 것이 무너지듯. 나는 이런 삶의 참된 의미를 찾고 있지만 .